“모금액 튀르키예 지원”
AREAA, 설날행사 가져

휴스턴아시안부동산협회(Asian Real Estate Association of America·AREAA)가 15일(수) 김손레스토랑에서 설날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 ‘세계은행’(Global One Bank)의 박정호(J.P. Park) 사장 등 한인들도 참석해 설날을 축하했다.
박정호 사장은 설날행사에 참석한 AREAA 회원들에게 세계은행에 대해 소개하며 오픈소식을 알렸다.
박 사장은 이날 <한미저널>에 내주에 세계은행과 관련해 기자회견을 갖고 휴스턴의 동포들에게 경과를 설명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AREAA의 설날행사에는 휴스턴한인상공회 부회장을 맡고 있고, 부동산개발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윤스티브 AREAA 이사를 비롯해 같은 부동산회사에 다니는 이제(Jae Lee) 부동산중개인, 그리고 모기지회사에 근무하는 양리암(Liam Yang) 브로커 등도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 AREAA의 신입회원으로 가입한 14명의 부동산 관련 종사자들도 참석하면서 AREAA의 회원 수는 더 증가했다.
던 린(Dawn Lin) AREAA 명예회장은 이날 행사에서 사자춤을 통해 모금한 1,284달러를 대지진으로 대형참사가 발생한 튀르키예와 시리아에 후원하겠다고 밝혔다.
양동욱 기자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Share this cont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