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여러분 감사합니다”
AFNB 고객감사 골프대회 개최
Posted on by info KAJ
아메리칸제일은행(American First National Bank·AFNB)이 6일(토) 퀘일벨리골프코스(Quail Valley Golf Course)에서 ‘고객감사’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13일(토) 로얄소네스타호텔에서 창사 25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를 갖는 AFNB는 이날 행사에 앞서 주요 고객들을 초청해 골프대회를 열었다.

우원롱(Henry Wu·吳文龍) AFNB 이사장은 지난해는 AFNB를 창립한 이래 가장 높은 수익을 거둔 해였다며 골프대회는 AFNB가 성장·발전할 수 있도록 은행을 신뢰하고 이용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행사라고 말했다.
1998년 5월18일 1,500만달러로 시작한 AFNB는 지난해 총자산 25억달러를 돌파했다. 창립당시 38명이었던 직원 수도 2022년 247명으로 증가했다.
우 이사장은 2023년 3월말 현재 AFNB의 총자산은 25.3억에 달하고, ROA는 2.22%, ROE는 19.1%, 세전수입은 1,760만달러를 상회한다고 밝힌 바 있다.
이날 골프대회에는 한인들도 많이 보였는데, 우궈바오(吳國寶) 이사는 골프대회에 초청된 고객들 중 약 절반이 한인고객들인 것 같다고 말했다.
AFNB는 이날 골프대회에서 추첨을 통해 행운을 상징하는 ‘1,888.88달러’의 상금을 제공했는데, 한인고객(Mal J Lee)이 행운의 주인공이 됐다.
양동욱 기자
info@koamjournal.com
Facebook
X.com
LinkedIn
Instagram
Pinterest
More
Social Media
Communication
Bookmarking
Developer
Entertainment
Academic
Finance
Lifestyle
Post Views: 2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