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쪽수에 밀리자 줄행랑(?)
Posted on by info KAJ
휴스턴경찰이 추격 끝에 잡은 용의자를 체포하지 않고 철수하는 일이 벌어졌다고 KPRC-TV가 5일 보도했다.
지상파 NBC 휴스턴 지역방송인 KPRC에 따르면 휴스턴경찰이 새벽 1시30분경 차량단속을 피해 도주하던 차량을 추격하기 시작했다.
경찰의 계속되는 경고에 불응해 차량이 계속 도주하자 경력지원을 받은 경찰은 도주차량이 주택가로 접어들자 앞뒤로 막아 도주차량을 세웠다.
경찰이 운전면허증 제시를 요구하는 등 단속에 나섰지만, 도주차량 운전자는 계속해서 불응했다.
이때 갑자기 사람들이 계속해서 도주차량으로 몰려들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가족들로 보이는 사람들이 도주차량으로 다가오더니 곧이어 더 많은 사람들이 몰려왔다.
도주차량 쪽으로 몰려든 사람들은 단속현장에 있던 경찰을 향해 고함을 지르는가 하면 욕설을 내뱉기 시작했고, 누군가는 이 장면을 스마트폰으로 촬영하기도 했다.
이때 도주차량에 있던 운전자는 차창을 열고 두 손을 번쩍 들더니 돈을 뿌리기 시작했다.
도주차량 운전자는 경찰의 명령에 불응한 채 차안에서 나오지 않은 상태에서 도주차량 주변으로 사람들이 몰리는 등 30여분 정도 계속되는 소요가 진정될 기미가 보이지 않자 경찰은 단속현장에서 철수하기로 결정했다.
KPRC는 경찰이 도주차량 운전자를 기소할지 여부가 불분명하다고 지적하고, 이날 소동에 대해 경찰에 질문했지만, 경찰로부터 답변을 듣지 못했다고 밝혔다.
양동욱 기자
info@koamjournal.com
Facebook
X.com
LinkedIn
Instagram
Pinterest
More
Social Media
Communication
Bookmarking
Developer
Entertainment
Academic
Finance
Lifestyle
Post Views: 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