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 옥 검찰청장을 지지합니다”
Posted on by info KAJ
지난날 29일(금) 포스트옥볼룸호텔에서 킴 옥(Kim Ogg) 해리스카운티 검찰청장 지지자 모임이 열렸다. 오는 11월7일(화) 실시되는 해리스카운티 검찰청장 선거에 출마하는 옥 청장을 지지하는 이날 모임에 케네스 리(Kenneth Li) 사우스웨스트경영지구(SWMD) 이사장과 송행만 SWMD 이사 등 휴스턴의 아시안커뮤니티 지도자들이 참석했다.
민주당 소속의 옥 청장은 2016년 청장선거에 출마해 공화당 소속의 현직 청장 데본 엔더슨(Devon Anderson)을 꺾고 당선됐다.
2020년 재선에 성공한 후 3선에 도전하는 옥 청장은 해리스카운티검찰청 교통범죄국(Vehicular Crimes Division) 부장검사로 일하다 사표를 낸 션 티어(Sean Teare)와 맞붙는다.
티어 전 부장검사는 올해 중반까지 748,000달러의 선거자금을 모금했지만, 같은 기간 옥 검찰총장은 55,600달러를 모금하는데 그쳤다.
티어 전 부장검사의 748,000달러 가운데 500,000달러를 소송합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Archer Systems)를 운영하는 스캇 프리먼(Scott Freeman)으로부터 나왔다.
휴스턴 최대 로펌으로도 불리는 해리스카운티 검찰청을 앞으로 4년 동안 이끌 검찰청장 선거는 휴스턴시장선거와 같은 날(11월7일) 열린다.
양동욱 기자
info@koamjournal.com
Facebook
X.com
LinkedIn
Instagram
Pinterest
More
Social Media
Communication
Bookmarking
Developer
Entertainment
Academic
Finance
Lifestyle
Post Views: 2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