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대비용품 세일즈텍스 면제
자연재해에 대비하기 위한 비상대비용품을 구입할 때 세일즈텍스를 받지 않는 행사(Emergency Preparation Supplies Sales Tax Holiday)가 4월27일(토)부터 29일(월)까지 진행된다.
텍사스에서 자연재해가 계속 발생하고 있다.
올해 텍사스 북쪽 팬핸들 지역에서 들불이 발생해 역대 최악의 피해를 냈다. 지난주에는 휴스턴 지역에 강풍이 불어 건물지붕이 날아가고 외벽이 무너지는 등의 피해가 발생했다.
자연재해가 계속되면서 정전도 자주 발생하고 있다. 지난주 발생한 폭풍으로 휴스턴 지역에서 약 10만여 가구에서 정전이 발생했다.
텍사스는 허리케인시즌을 앞두고 비상대비용품을 세금없이 구입할 수 있는 세일즈텍스프리 행사를 진행해 오고 있다.
올해 이 행사는 4월27일(토) 오전 12시1분에 시작해 4월29일(월) 자정에 끝난다.
-아래 용품은 세일즈텍스가 면제되는 일부 비상대비용품들이다.
3,000달러 미만
휴대용 발전기
300달러 미만
비상사다리(접이식은 제외).
허리케인 셔터.
75달러 미만
도끼.
배터리, 단일 또는 멀티팩(AAA 셀, AA 셀, C 셀, D 셀, 6V 또는 9V).
통조림 캔 개방기 – 비전전기.
일산화탄소 감지기.
식품 보관을 위한 냉각기와 아이스박스 – 전기로 사용되지 않는 제품.
소화기.
구급상자.
연료통.
접지 앵커 시스템 및 타이다운 키트입니다.
부화장.
얼음 제품 – 재사용이 가능한 제품
플래시 – 휴대용 자체 전원(배터리 작동 포함).
품목의 예로는 양초, 손전등 및 등이 있다.
휴대 전화 배터리 및 휴대 전화 충전기.
라디오 – 휴대용 자체 전원(배터리 작동 포함) – 양방향 및 날씨 대역 라디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연기 감지기.
방수포 및 기타 플라스틱 시트.
참고: 항균 손 소독제, 비누, 스프레이 및 물티슈와 같은 몇 가지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자가 관리 품목은 연방식품의약국(FDA) 규정에 따라 “의약품 사실” 패널로 표시된 경우 항상 판매세가 면제된다.
양동욱 기자
info@koamjourna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