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공회·잼엔프라덕트, 성탄절 선물전달
올해는 잼엔프라덕트(Jam’n Products, Inc.)가 휴스턴한인상공회의소(HKACC·회장 이홍석)의 산타크로스를 자처했다.
휴스턴한인상공회의소(이하 상공회)는 올해로 3년째 저소득층 자녀가 다수 재학하고 있는 초등학교를 선정해 크리스마스선물을 제공해 오고 있다.
지난해까지는 휴스턴뷰티서플라이협회가 동참했지만, 올해는 완구 및 장난감 제조·유통회사 잼엔프라덕트(Jam’n Products, Inc.)가 선물협찬을 맡았다.
케이티에 회사가 있는 잼엔프라덕트는 라이선스 완구를 제조 및 유통하는 전문기업으로 디즈니, 마블, 루카스필름, 마텔, 피셔프라이스, 하스브로, 스핀마스터, 저스트플레이, 포드, 제너럴모터스, 워너브라더스 등 다양한 브랜드로 제조된 봉제 인형, 플라스틱 장난감, 무선조종 장난감 및 게임 등의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상공회와 잼엔프라덕트는 15일(월) 휴스턴 남서쪽 지역에 있는 포스터초등학교(Forster Elementary)를 방문해 학생들에게 완구와 장난감을 선물했다.
유치원부터 5학년까지 363명의 초등학생이 재학하고 있는 포스터초등학교의 학생 99%가 저소득층 자녀들이다.
이홍석 상공회장은 잼엔프라덕트가 500개 이상의 장난감을 제공했다며, 올해도 상기된 얼굴로 선물을 기다리다가 선물을 받을 때 기뻐 환하게 웃으며 즐거워하는 어린이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 기뻤다고 말했다.
상공회는 2023년에 에델모슬리영초등학교(Ethel Mosley Young Elementary)를 방문해 이 학교 학생 150여명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했고, 2024년에는 레이건메딩초등학교(Reagan W. Mading Elementary School)을 방문해 이 학교 학생 200여명에게 크리스마스선물을 전달했다.
상공회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해 초등학교를 방문할 때마다 민주당 소속의 11선 의원인 알 그린(Al Green) 텍사스연방하원의원(TX 9th District)이 동행했다.
그린 의원은 올해도 상공회와 잼엔프라덕트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공하는 포스터초등학교를 직접 방문해 학생들과 교사들을 격려했다.
제9지역구 의원인 그린은 내년 중간선거에는 18지역구로 옮겨 출마한다.
상공회는 2026년 새로운 회장이 바통을 이어받는다.
상공회는 이홍석 회장 후임으로 미주한인상공회의소총연합회 권용옥(Vivienne Kwon) 이사를 차기 휴스턴한인상공회의소 회장으로 추대했다.
이 상공회장은 권용옥 차기 상공회장에 대해 “1세대부터 3세대 상공인까지 이어주는 훌륭한 다리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yk creative’와 ‘The Asian Social’ 그리고 ‘BrandXHero’ 등 마케팅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권용옥 HKCCH 회장 내정자는 서울에서 태어나 7세 때 아칸소 잭슨빌로 이민 온 1.5세다.
양동욱 기자
info@koamjournal.com
